brunch

하나은행 브랜드 이모티콘 디자인 외주 제작

by 라우드소싱
이모티콘_브랜드이모티콘_이모티콘디자인_캐릭터디자인_01.png

"일반회사에 디자인 의뢰를 하면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힘든 경우가 많은데

라우드소싱을 이용해보니 선택의 폭도 넓고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 의뢰자 kodi****님 -

"라우드소싱 두 번째 이용입니다. 한번 겪고 나니 왜 라우드소싱에서 하는지 알게됐어요."

- 의뢰자 czx****님 -

16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브랜드 이모티콘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메신저 속 귀여운 브랜드 이모티콘 디자인, 함께 보시죠!





하나은행 이모티콘 디자인 제작


Q. 어떤 이모티콘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앱에서 로그인 등 인증 시 이모티콘이 나타난다는 것을 감안하시고 자유롭게 디자인하여 주세요.(재미있고 친근한 느낌)





하나은행의 이모티콘 디자인은 상금 500만 원에 28일 동안 141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우승 디자이너 mksj4146님 축하드립니다:D




이모티콘_브랜드이모티콘_이모티콘디자인_캐릭터디자인_04.png
이모티콘_브랜드이모티콘_이모티콘디자인_캐릭터디자인_05.png
이모티콘_브랜드이모티콘_이모티콘디자인_캐릭터디자인_06.png


Q. 어떤 의도로 디자인을 제작하셨나요?

A. mksj4146 디자이너님 : 하나원큐의 숫자 '1'에서 착안하여, '1'모양의 모자가 달린 옷을 입고다니는 아이의 모습으로 친근함과 귀여움을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컬러는 하나원큐의 로고와 비슷한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으며, 다양한 이모티콘의 표정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이 나타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명함제작]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회사명함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