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사에 디자인 의뢰를 하면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힘든 경우가 많은데
라우드소싱을 이용해보니 선택의 폭도 넓고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 의뢰자 kodi****님 -
"라우드소싱 두 번째 이용입니다. 한번 겪고 나니 왜 라우드소싱에서 하는지 알게됐어요."
- 의뢰자 czx****님 -
16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브랜드 이모티콘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메신저 속 귀여운 브랜드 이모티콘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어떤 이모티콘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앱에서 로그인 등 인증 시 이모티콘이 나타난다는 것을 감안하시고 자유롭게 디자인하여 주세요.(재미있고 친근한 느낌)
하나은행의 이모티콘 디자인은 상금 500만 원에 28일 동안 141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우승 디자이너 mksj4146님 축하드립니다:D
Q. 어떤 의도로 디자인을 제작하셨나요?
A. mksj4146 디자이너님 : 하나원큐의 숫자 '1'에서 착안하여, '1'모양의 모자가 달린 옷을 입고다니는 아이의 모습으로 친근함과 귀여움을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컬러는 하나원큐의 로고와 비슷한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으며, 다양한 이모티콘의 표정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이 나타나도록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