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키즈VR 콘텐츠 전문회사 브로셔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트렌디함과 미니멀함을 겸비한 키즈VR 콘텐츠 전문회사 브로셔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브래니'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브래니는 만 5세-12세의 차세대 키즈를 위해 키즈들에게 최적화되지 않은
현재 VR 경험의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기존 성인 중심의 VR 콘텐츠와는 달리 브래니의 키즈 전용 VR 콘텐츠는 귀여운 인공지능 캐릭터,
키즈에게 최적화된 UX/UI, 다양한 캐릭터 머천다이징, VR에 특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래니의 미션은 가상현실을 경험해보지 못한 차세대 키즈들에게
FUNTASTIC한 가상현실 경험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Q. 어떤 브로셔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자동차 및 냉장고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 브로슈어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제품은 비주얼이 강점인 만큼, 간결한 텍스트 삽입에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미니멀해서
로고/캐릭터/머신 및 게임 이미지 부각을 극대화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키즈 콘텐츠를 신기술로 구현하는 IT 스타트업인만큼 깔끔하되 너무 딱딱하지 않고
IT 스타트업 느낌을 살려서 실리콘밸리 IT 기업 느낌 및 트렌디함도 잘 녹아있으면 좋겠습니다.
(주)브래니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5일 동안 29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VRANI의 로고 컬러를 활용한 Type A,
다크블루와 전반적인 VRANI게임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크바이올렛을 사용한 Type B,
3면 타입의 C. 총 세 가지 컨셉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브로셔의 표지는 사진을 통해 VR 게임임을 알 수 있도록 하고,
로고를 부각시키기 위하여 심플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첨부하신 PPT의 내용 모두 들어가 있으며
키즈 컨텐츠임을 고안하여 딱딱한 심플함이 아닌,
복잡하지 않으면서 키즈스러운, 트렌디한 게임 브랜드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