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음료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상큼하면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핸디엄'은 어떤 회사인가요?
A. 핸디엄은 “Handmade Premium”이라는 슬로건 아래
음료 비지니스 전반에 걸친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중인 콜드브루 전문 제조 기업입니다.
이번 신규 콜드브루 티 (RTD) 출시를 기점으로 실행되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콜드브루 음료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동시에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콜드브루 음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이번 새롭게 기획되는 콜드 브루 티의 경우 참가자분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인 깔끔한 맛과 새로운 구성의 재료가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인 형태로 전달 되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이번 제품의 주요 타깃으로 설정된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될 수 있도록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컬러 배합으로 패키지 디자인이 완성되었으면 합니다.
핸디엄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3일 동안 69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히비커스 딸기, 히비커스 깔라만시
히비커스꽃, 딸기, 깔라만시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를 넣어
즙이 넘쳐 강이 흐르는듯한 표현을 하였으며, 상큼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담아낸 디자인입니다.
A안은 B안보다 심플하게 표현하여 여성스럽게 표현하였습니다.
B안은 발랄하면서 속내용물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컬러 및 문구 변경가능합니다.
*유,무료폰트가 포함되어있습니다.(유료폰트의 경우 라이선스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