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식품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메세지를 담은 모던한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이코니크'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이코니크는 식품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품종 소량생산'에 적합한 브랜드 스튜디오 연합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코니크 소속의 브랜드들은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특색있는 식음료 제품들을 기획, 생산 하고 있습니다.
Q. 어떤 로고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플랫/심플/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귀여운 디자인 비선호)
단순한 색상 사용을 선호하며 원색보다는 채도가 낮은 색상 조합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전면 디자인]
- 소년(제품명 관련) 또는 와플(제품형태 관련) 일러스트를 포함해야하며,
- 제품명 표기 (한글표기 필수, 영문표기 선택/ 영문 메인 표기시 한글 표기가 너무 작아서는 안됩니다.)
크로플 보이 - 플레인 [Croffle Boy - Plain] (플레인맛) 플레인(영문 또는 한글)이 표기 되어야 합니다.
- 제품 설명 :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겉바속촉 홈카페 크로플
- 오른쪽 하단: 200g (50gx4개입) , 1000kcal
- 왼쪽하단 : 냉장보관 (일러스트 포함)
[후면 디자인]
영양정보, 제품 상세정보, 유통기한 표기, 바코드, 보관방법, 먹는법
크로플+소년의 조합으로 탄생한 크로플보이 일러스트를 중앙에 배치하여
모던,심플한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시켰습니다.
브라운, 레드 컬러 두가지 시안을 먼저 제안드리고 추가 컬러베리에이션 가능합니다.
맨 마지막 이미지는 크로플이 크로와상+와플인 점을 감안하여
크로플의 생김새를 더 고증한 버전도 보여드립니다.
최종작업시 후면 디테일작업, 수정사항 반영 등 최선을 다해
만족스러운 결과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