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식품포장기기 박스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레드컬러로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박스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식회사 엔터라인'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식품포장기기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주식회사 엔터라인입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엔터팩듀얼이라는 기기의 포장박스를 디자인하고자 합니다.
제출된 시안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저희 타켓층은 소형자영업,가정,병원 등 저렴한 비용으로
식품 밀폐포장과 진공포장을 필요로 고객이 주 대상입니다.
Q. 어떤 박스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1. 제품 사진이 박스에 표현
2. 제품의 특장점을 간결하게 글귀로 표현(ex: 듀얼팩 하나로 밀폐와 진공을...)
3. 디자인 컨셉은 간결
4. 좌우 주요 표시 사항 박스 좌우 기재
5. 밀폐포장(실링)과 진공포장의 연상 아이콘 삽입도 좋습니다
6. 기존 엔터팩(Enter Pack) 의 자매품 표시도 무방
주식회사 엔터라인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10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강조되는 느낌이 나도록 하였습니다.
빨간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대비되는 색상을 사용하여 제품이 강조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픽토그램과 심플한 타이포를 사용해 주요 기능 정보전달을 중점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