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간편식품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통일감있는 패키지에 개성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농업회사법인영일(주)'은 어떤 회사인가요?
A. 계란가공식품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현재 시판중인 "아라리", "메추리알아라리"등의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고자 합니다.
하나의 통일된 디자인을 기본 적용하여 시리즈물로 (제품별로 제품명, 표기사항 수정 적용)
생산하고자 합니다.
기존 이미지에 구애받지 않고,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농업회사법인영일(주)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2일 동안 22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아라리, 아라리투, 메추리알 등 시리즈로 출시되는 제품을 통합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아라리를 상징하는 캐릭터를 메인으로 전체제품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컬러 및 캐릭터의 변형을 주어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습니다.
추후 제품이 출시될 경우 패키지디자인의 레이아웃을 유지하되
캐릭터와 컬러의 변형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이 개발가능합니다.
기존 아라리에서 사용한 병아리 이미지를 활용하되
좀 더 명확한 라인과 컬러로 캐릭터를 수정하였습니다.
제품명은 직접 레터링하여 동그랗고 통통한 계란의 이미지를 전달하였고
컬러는 따뜻하고 명도와 채도가 높은 계열의 사용하여 먹음직스런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아라리 판매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