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숙취해소음료 라벨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력한 효과가 시각적으로 표현된 숙취해소음료 라벨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마그노인터내셔널(주)'은 어떤 회사인가요?
A. 마그노인터내셔널(주)은 상품기획에서 제조, 유통까지 전개하는 전문 식품 기업입니다.
유통업계의 오랜 경험과 상품 선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식품 브랜드 및 고품질의 상품을 국내 대형마트, 백화점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Q. 어떤 라벨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1) 컨셉: 이발소 3색 간판 + 근육맨
2) 연상단어: 숙취해소, 간, 남성, 정력, 섹시함, 고급스러움, 중후함, 진중함
3) 편의점 계산대 주변에서 박스에 놓여 판매될 것을 고려해
음료병 중간부터 상단까지 특히 눈에 잘 띄었으면 합니다.
4) 근육맨의 그림이 들어갈 경우 민머리, 수염, 흑인 등 강한남성이 형상화 되길 희망합니다.
마그노인터내셔널(주)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6일 동안 14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What you need now is Haebosam.
숙취해소음료의 강한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
강한 효능 = 강한 남자로 표현
돌출도 있는 브랜드디자인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
바버샵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하여 주목성 강조
해보삼 출시 인터넷 기사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