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홍삼스틱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연주의 컨셉이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믿음의나무 농업회사법인'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주식회사 믿음의나무는 양지홍삼의 법인명 입니다. <양지홍삼> 브랜드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총명안 키즈/쥬니어>는 기존 <네오 아이엔지 키즈/쥬니어>의 후속제품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주 소비 고객의 연령층은 36개월 ~ 13세입니다.
선호하는 이미지는 고급스러움, 심플함, 자연친화적인 입니다.
(주)믿음의나무 농업회사법인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11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은은하게 사선으로 들어간 색감이 세련된 특징을 가지는 컨셉입니다.
로고가 돋보이는 원형 엠블럼은 상단 뚜껑사이에 삽입하여 독특한 레이아웃을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