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맥주 매장 유리도어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각적인 흥미유발로 고객을 이끄는 유리도어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쌈비어'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쌈비어는 타코, 큐브 스테이크, 이색맛 오븐치킨, 신선한 야채 샐러드 요리와 맥주 등
주류로 판매하는 카페와 바 혼합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3040 연령대 대상으로 빈티지 스타일 인테리어 공간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는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명소의 브랜드입니다.
Q. 어떤 유리도어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쌈비어 매장 외부와 내부에서 보이는 유리창, 유리도어에
양면 혹은 단면으로 첨부한 사진과 규격 감안
효율적인 이미지 및 사인물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현재 로고는 확정되어 위 메뉴 등 감안 시각홍보 및
고객유인에 효과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쌈비어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4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유리창과 유리도어 스티커 디자인입니다.
가게 분위기와 맥주를 취급하는 가게의 조명빛을 고려하여
어두운톤의 색으로 작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