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황사방역마스크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황사방역마스크 상세페이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지앤티클린'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주)지앤티클린은 아기물티슈 생산전문 업체로
현재 자사브랜드 아이러브베베/스마트에코/마마랩/베이비베이비를
각종 대형온라인마켓에서 활발히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최근 영역을 좀 더 확장하여 초미세먼지를 막아줄
검증된 황사방역마스크 [숨지킴이]를 판매 할 예정입니다.
Q. 어떤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제품의 이미지에 잘 어우러 질 수 있는 상세페이지
정돈되고 집중도 있는 디자인
(주)지앤티클린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3일 동안 31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전체적인 상세페이지의 컬러칩은 숨지킴이 패키지디자인과
동일하게 가져가 브랜드 이미지의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타사의 딱딱해보이는 디자인과 차별성을 두어
숨지킴이만의 따뜻하면서도 위생적인 느낌을 표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중형은 주 타겟인 '아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캐릭터활용과
주 소비층인 부모님에게 초점을 맞춘 멘트를 넣었고
대형은 직접 자신의 것을 구매 혹은 가족들을 위해 구매하는 타켓을 고려한 멘트와
가족 위주의 사진을 활용했습니다.
구성페이지는 구매자들이 한눈에 알아보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디자인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또 대형과 중형의 색감을 다르게 하였고,
제품이 몇개가 들었는지 바로 알 수 있도록 실제 마스크 갯수를 넣어 표현하였습니다.
저는 숨지킴이측에서 세심하게 자료들을 많이 준비해주신게 눈에 보여 감사하며 작업했습니다.
저도 세심하게 부족한 부분과 고민되는 부분을 서로 이야기하며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