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Apr 22. 2022

브랜드 네임을 돋보이게 하는 브랜딩디자인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18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브랜딩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네임이 돋보이는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리얼통상'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주)리얼통상은 국내에서 제조된 주류 및 유기농가공식품 등을 수출하는 회사로써, 세계시장에 한국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정착시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내수 및 해외시장을 위한 유기농가공식품 패키지에 사용될 로고 의뢰합니다.


Q. 어떤 브랜딩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의미> 

NATURE BERRY(네이처베리)는 NATURE(자연)으로부터 온 BERRY(열매)를 합친 단어로, 

유기농/친환경 농산물을 사용한 가공식품(예: 스낵류, 죽, 쥬스 등) 브랜드 입니다.


<활용범위> 

제품 패키지에 브랜드 로고로 사용될 예정으로, 심플하면서도 가독성 좋은 로고를 원합니다. 


<타켓고객> 

국내 주요 타켓은 어린이 이지만, 해외시장에서는 유기농산물 원료를 사용한 가공식품 시장이 크기 때문에, 

성인들 또한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자연주의 식품임을 나타내고자 건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원합니다.



리얼통상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7일동안 34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34개의 브랜딩디자인 작품 중

'warmdesign'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3. Design by warmdesign


디자인 설명: 자연과 열매를 nature berry에 간결하게 심볼로고화하여 ‘nature berry’의 아이덴티티를 따뜻하고 직관성있게 표출하였습니다. 컬러 및 디자인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자연의 느낌을 담은 CI디자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