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클렌징폼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위트가 넘치는 클렌징폼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미친스킨(crazyskin)'은 어떤 회사인가요?
A. 미친스킨(crazyskin)은 재밌고 쉽고 독특하고 세상에 없던 different & crazy한 화장품을 기획하며,
온라인 마켓에서 미친 리프팅팩, 미친크림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메디컬 컨셉으로 (십자 마크 삽입)
브랜드 컨셉에 맞도록 (쇼핑몰 참조)
기존 제품과 연관성 있으면 더 좋습니다.
미친스킨(crazyskin)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11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메디컬' 느낌이 나면서 약간의 위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
사람의 옆형상을 넣고 이마부분에 뾰루지를 그려넣어 제품의 용도 및
효능 효과를 간접적으로 디자인에 녹여보았습니다.
요청하신 기능성 화장품 느낌을 강조하고자 컬러는 레드 컬러를 사용
하였으며, 십자가 아이콘을 넣어 더욱 메디컬 느낌이 나도록
작업하였습니다. '미친스킨' 하면 재밌는 디자인 그리고 동시에
믿을 수 있는 화장품 이라는 느낌이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는 미친스킨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미친스킨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도록
'미친스킨 스럽게' 디자인한 컨셉입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판매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