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고단백 스낵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을 담아낸 스낵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가온앤'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주)가온앤은 고단백질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형태의 스낵을 연구 및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생애주기별 차별화된 고단백 제품'을 통해 생활 밀착형 제품을 지향하며,
'건강함','포만감','다이어트','이너뷰티'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영양균형 스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맛이라는 것은 악마와 같아서, 항상 건강함과 맛은 대결을 해야 합니다. 반비례라고 할까요.
건강함을 추구하자니 맛을 버려야 하고, 맛있는걸 추구하면 건강함을 찾기 어려운 것이
라발란스 제품의 고뇌를 표현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천사가 위엄을 보이나 악마도 여유롭게 미소짓고 있는
균형의 상태를 이미지화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짧은 소견으로, 검은 바탕에 회색 스케치처럼 옅게 배경으로 넣는 것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첨부합니다. 자유롭게 디자인해주셔도 됩니다.
(주)가온앤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2일 동안 7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김지언 입니다.
고단백 영양간식, 라발란스의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전반적으로 각 맛에 따른 주요색상들을 활용해서
아이덴티티가 뚜렷한 패키지로 끌어나가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작업 전, 라발란스에 대한 시장조사 및 고객들의 의견을 찾아본 바로는
주요 타겟층이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있는 2030 여성층이었으며,
천연시즈닝 등의 사용으로 맛이 밋밋한 감이 있지만,
무엇보다 원재료에 대한 강한 신뢰성이 바탕이 되어있었습니다.
입으로 먹기전에 눈으로 먼저 먹는 패키지,
2030 여성들이 SNS 활동을 하는데에 충분히 욕구를 끌어일으키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로 진행을 해봅니다.
요청하신 천사와 악마의 대비를 너무 강하게 어필하기보다는,
배경에 은은하게 깔아 추후 스토리텔링과 접목 시켜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양한 의견 수용하여 원하시는 바에 조금 더 다가가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