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맥주전문점 전단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녁이 있는 컨셉을 극대화한 맥주전문점 전단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쌈비어'는 어떤 곳인가요?
A. 쌈비어는 저녁이 있는 맥주점입니다.
그동안 맥주점 인식은 2차집이었으나 1차로서 저녁요리
타코, 샌드위치, 피자, 찹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치킨으로
저녁과 함께 수제맥주와 세계맥주를 즐기는 패밀리 음식점입니다.
특히, 쌈은 타코 샌드위치와 같이 세계 모든요리에서 싸서 먹고
행복까지 싸준다는 의미로서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만들기가 쌈비어 비전입니다.
Q. 어떤 전단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거듭 강조는 가족들과도 즐길 수 있는 저녁이 있는 맥주점 쌈비어
(2차 개념의 맥주점이 아닌 1차로 저녁과 함께도 가능 각인)
공무원을 위한 이벤트 최초인 점 강조
위의 내용을 담은
- A4 단면 전단지로 아파트에 돌립니다.
- 세로 120 X 가로 100 규격의 현수막으로 게시
쌈비어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19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맥주와 식사가능한 메뉴를 함께 판매하는점을 부각시키키 위하여
사진을 크게 사용하였습니다.
왼쪽에는 주요 정보들을 나열하였으며, 배경은 나무패턴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색감 및 컨셉에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메뉴사진은 그냥 사용해도 무방하며, 실제 메뉴 이미지료 교체하고싶으시다면
현재 시안과 같이 촬영해주시면 교체해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