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연의 싱그러움이 담긴 마스크팩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페이스리퍼블릭코리아'는 어떤 회사인가요?
A. 페이스리퍼블릭코리아는 마스크팩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총 7종의 마스크팩 라인입니다. 컨셉이 복잡하지 않아서 한 라인업으로 7종 디자인 모두 부탁드립니다.
우선 4종 (알로에, 오이, 허니, 달팽이) 시안만 제출해주시고, 콘테스트 당첨 후 나머지 3종 디자인도 진행해주시는걸로 하겠습니다.
• 디자인적으로 제한을 두진 않지만 리뉴얼 패키징이라 기존 제품의 리뉴얼이라는 느낌이 보여지면 좋겠고, 메인컨셉 성분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는게 좋습니다
(예: 알로에 마스크면 딱 봤을 때 알로에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디자인)
• 심플하고 트렌디하지만 너무 뻔하지 않은 디자인이면 좋겠습니다.
페이스리퍼블릭코리아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2일 동안 12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7개의 다른성분을가진팩의 특성에따라 No를 부여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우면서 통일성을주었습니다
기존에가지고있던 사실적인 이미지를 유화적인효과를넣어 풍성한느낌을주었으며
Earthy 톤의 색을사용하여 차분하고 정돈된느낌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수는 느낌을주었습니다
No아래 제품특성에 글씨를 크게 강조하여 한눈에 같은 라인의 제품임을 알아볼수있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