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헤어제품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생기넘치는 모발이 연상되는 헤어제품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원메디코'는 어떤 회사인가요?
A. 클라비안은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피부과 레이저 후처치 전문 제품으로 브랜드를 시작해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헤어제품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뛰어나게 살아나는 피부라는 뜻의 '클라비안'은 차세대 동안 성분으로 꼽히는
감마PGA를 주원료로 하여 그 어떤 브랜드 보다 피부 재상에 뛰어난 효과를 자부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방송 및 오프라인 매장 진열 시 눈에 띌 수 있는 포인트 필요 (포인트 색상 혹은 디자인)
탈모 관련 전문 솔루션으로써 전문성이 강조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주)원메디코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6일 동안 7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추가 시안
딥 에메랄드 컬러 계열로 컬러에 차별성을 두어 두피에 좋은 이미지를 간접 적으로 전달 하고
풍성한 모발의 느낌, 탈모 방지의 느낌을 주어 소비자가 선택 하도록 한다
시안 A
브라운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건강한 모발을 연상하게 하고 전문적인 헤에 제품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용기의 심플한 쉐입과 라벨 디자인에서 성분 및 모발 타입등
정보를 전면에 표기하여 전문적인 코슈메디컬 제품임을 전달 하고자 한다
시안 B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클라비안의 전문성과 기능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코발트블루를 메인 컬러로 적용하였으며 건강한 모발을 상징하는
라인 패턴을 응용하여 생기 있고 세련되게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