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식물성 빵을 판매하고 있는
망넛이네의 대표 상품 '찹싸루니'입니다.
망넛이네의 찹싸루니 패키지 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망넛이네의 대표 상품 ' 찹싸루니'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속편한 맛있는 식물성 빵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망넛이네입니다.
저희 망넛이네의 주력 상품인 '찹싸루니'의 레시피를 일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패키지디자인 콘테스트
찹싸루니 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150만 원에
55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Dahong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패키지디자인 콘테스트
찹싸루니의 형태와 식감을 같이 보여 줄 수 있는 합성 이미지를 사용해 식욕을 자극하고,
쌀 아이콘으로 식물성 빵임을 강조했다. 컬러는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되,
각 제품의 맛이 느껴지는 원물 사진이 강조되도록 디자인했다.
- Designer Dahong -
망넛이네 공식 홈페이지
마켓 컬리 판매 페이지
이렇게 탄생한 패키지는 실제 망넛이네의
공식 홈페이지, 판매 채널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찹싸루니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망넛이네의 제품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내 예산에 맞는 패키지 견적 내보기!
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 의뢰방법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