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우리나라를 대표 제과 제빵 브랜드
'신라명과'입니다.
신라명과의 패키지 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신라명과는 삼성그룹의 호텔 신라 제과 사업부로 발족한 이후 1984년 분사하여 3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베이커리 업계에서 역사가 깊은 회사입니다. 현재, 코스트코와 온라인에서 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제품으로는 '브라우니쿠키','마드레느','브루키미니','레밍턴케익' 등이 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 콘테스트
신라명과 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340만원에
30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wirmsto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wirmsto 입니다.
두 전문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라는 점,
옛스러움과 트렌드함이 공존하는 디자인, 다채롭고 강렬한 색감의 조화를 주 포인트로 하여 작업하였습니다.
- Designer wirmsto -
신라명과 공식 홈페이지
출처: 신라명과 (http://www.shillabakery.com/happy/products/ricecake/)
신라명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출처 : 신라명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https://www.instagram.com/p/CTvvW0uBh7q/?utm_source=ig_embed&ig_rid=359eedba-e6ad-4ed3-81f7-e4ed16841dbe)
이렇게 탄생한 패키지는 실제 신라명과의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신라명과에서 활용될 패키지디자인 그리고 5종 떡 패키지도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