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우리나라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포털 '소비자24'입니다.
소비자24의 로고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소비자24 (옛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 는 정부, 공공, 민간 기관에 분산되어 있는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피해구제기관에 대한 종합신청창구를 마련함으로써,
소비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한 예방과 함께 실제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이를 쉽게 구제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소비자24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230만 원에
101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Flexity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소비자를 위한 열린문, 포털(Portal)
-포털의 3대 주요기능
-소비자 만족의 스마일 전체 형상은 Consumer의 이니셜 C가 표현되어 포털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Designer Flexity -
소비자24 공식 홈페이지
출처: 소비자24 공식 홈페이지
소비자24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출처: 소비자24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이렇게 탄생한 로고는 실제 소비자24의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채널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소비자24의 로고도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