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상패 제품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최고 브랜드에게 바치는 상패 제품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한국생산성본부'는 어떤 회사인가요?
A. 한국생산성본부는 공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특수법인입니다.
Q. 어떤 제품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국가기관에서 발표하는 지수의 공신력, 권위를 나타내는 디자인
1위 수상 기업의 로비 또는 사무실 진열 용도
세워서 진열할 수 있는 입체형 기둥 형태
한국생산성본부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39일 동안 22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NCSI의 상승하는 이미지의 컨셉을 마주보는 두 곡선면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성을 표현하였다.
또한 정방형 타워 형태의 슬림한 라인을 적용하여
날렵하고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통해 높은 권위의 아이덴티티를 표출하며
좌우대칭형 구조로서 양산 제작시 반쪽짜리 금형을 대칭으로 사용하여 단가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