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18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언더웨어 브랜딩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고급스러움을 담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롯데홈쇼핑'은 어떤 회사인가요?
A. 20-30대 여성 타겟, 화려하고 답답한 속옷보다는 편안하면서도 바디의 아름다움을 표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언더웨어 및 이너웨어 브랜드
Q. 어떤 브랜딩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의미: '답답한 후크를 풀다' / '내 바디의 고민을 풀다'
-> 'PULDA'는 답답한 후크를 풀어버리고,
편안함으로 내 몸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활용범위: 상품, 패키지, 웹사이트 등에 사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심플하면서도 상징성 있는 로고를 원합니다.
*타겟고객: 20-30대 여성, 필라테스/헬스 등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편안하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
*선호 이미지: MZ들이 선호할만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 + 손글씨인듯 귀여운 느낌도 괜찮습니다.
(지나치게 영한 컨셉은 선호하지 않음)
-> 로고와 함께 브랜드 컨셉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나 의견도 함께 적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 설명 : PULDA 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답답함에서 벗어난 자유로움과 편한함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으로 보아, 이러한 무드를 표현하는 로고 디자인입니다. 시원한 블루 컬러의 흘려쓴듯한 손글씨체는 자유로운 무드와 동시에 YOUNG 하고 COOL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 컬러 / 텍스트 내용 및 간단한 레이아웃수정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