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18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콘텐츠 스튜디오의 신규 비즈니스 로고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역동적인 느낌의 브랜드 로고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덱스터 스튜디오'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덱스터 스튜디오는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후반작업에 이르기까지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을
원스톱 시스템으로 완성하는 국내 유일의 올인원 콘텐츠 스튜디오로서 덱스터 픽처스, 덱스터 디지털,
덱스터 워크숍, 덱스터 디아이, 덱스터 라이브톤 사업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덱스터 디아이(DEXTER THE EYE)는 국내 최고의 첨단 영상기술로 영화와 드라마에 디지털 색보정 및 영상 마스터링 기술을 제공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검은 사제들>, <곡성>, <부산행>, <불한당>, <범죄도시>, <신과 함께>, 드라마 <시그널>,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이 있습니다.
Q. 어떤 로고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디자인이 필요한 부분은 덱스터 디아이(DEXTER THE EYE) 사업부의 신규 비즈니스인
D.I.T.(Digital Imaging Technician) BI입니다.
D.I.T.(Digtal Imaging Technician) 비즈니스는 영화 및 드라마 촬영 현장의 디지털 데이터를 최적화하여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데이터 이동, 관리하여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서비스입니다.
디자인 컨셉은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이동하여 관리하다 이며, 기존 덱스터 디아이(DEXTER THE EYE)의
CI를 유지하면서 DIT를 추가하되 DIT에서 T가 이동의 역동적인 느낌으로 표현되었으면 합니다.
DIT의 BI는 촬영 현장의 데이터 박스, 자동차 래핑, 점퍼, 모자 등에 사용합니다.
디자인 설명
데이터의 안정적 이동의 이미지를 DIT의 연결된 이미지로 상징화 하였습니다.
기존 Ci와 어울리는 힘있고 깨끗한 이미지를 만드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