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한방 건강보조식품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방의 철학을 담은 건강보조식품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CLNP'는 어떤 회사인가요?
A. CLNP는 경남 산청지역의 원재료를 중심으로
한방 레시피 기반 건강보조식품/욕실제품(샴푸 등) 상품개발,
마케팅 컨설팅 및 유통판매 업체입니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한의사 선생님과 함께 개발한 한방 레시피 기반 제품들이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를 위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육체적, 정신적 피로함을 느끼는 수험생 및 직장인(1030 yong target)과
중장년층(4060 old target) 대상 선물용 구매자 입니다.
건강보조식품이라는 성격에 맞게 '건강함', '신뢰감' 등이 느껴질 수 있는 디자인과
'약초가 유명한 경남 산청'이라는 지역적 특색을 강조하기 위한 이미지
(예를 들어 지리산, 지리산 반달사슴곰 등)가 디자인에 담겨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기를 원합니다.
또한, 디자인에 한자가 들어가기 보다는 한글만 들어가기를 바라며,
어느정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너무 귀엽고 가벼운 느낌이 나는 디자인은 원치 않습니다.
CLNP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8일 동안 8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1안] 기존 한방의 무거운 분위기를 걷어내어,
10~30대 고객층에게서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부드러운 한방 분위기 연출.
[2안] 지리산 반달곰으로 무게감 있지만,
어둡지 않은 무드로 2안 제작.
모든시안은 리사이징 및 의견에 따라 디자인 반영/수정이 가능합니다.
* 사용된 서체 및 일러스트는 상업적 이용 가능/ 저작권 보유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