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셀프빨래방 캐릭터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세탁의 즐거움을 전하는 셀프빨래방의 캐릭터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유니룩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A. 크린업24는 전국 500여 개 이상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20년차 셀프 빨래방 브랜드입니다.
전세계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최상의 효율과 성능을 발휘하는 최신 세탁시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Q. 어떤 캐릭터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플랫한 느낌으로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캐릭터를 홈페이지, 인쇄물, 상품 제작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타겟 고객 : 남녀노소 모두 선호할 수 있는 대중적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 스타벅스_베어리, 코스트코_곰캐릭터, 카카오프렌즈 등
유니룩스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6일 동안 31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각 토끼들의 색상은 로고와 잘 어우러지게 하기 위해 기본 로고 색상을 조절한 파스텔톤을 사용했습니다.
토끼 캐릭터들의 이름은 '리'자 돌림으로,
먼지와 집먼지진드기 캐릭터들의 이름은 반복되는 단어로 이루어지게 하여
사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름지었습니다.
캐릭터들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고 통통하게 작업하여 대중들이 선호하는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상세정보는 이미지에 기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