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Apr 23. 2024

탄산의 활력을 담은
프리미엄 탄산음료 패키지 디자인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프리미엄 탄산음료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탄산의 활력을 담은 프리미엄 탄산음료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주)청년연구소'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농업회사법인 (주) 청년연구소는 [온거로 먹는 청송꿀땡이사과]라는 브랜드를 통해
온라인 프리미엄 사과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는 프리미엄 사과 생산을 위해 협력농가와
재배방법(3無농법 : 無제초제, 無비대제, 無착색제)부터 통일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100%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2020.06 예정)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BLUPINO는 사과를 이용한 가공품 중 가장 단순한 형태인 파우치에 담긴 사과즙을 벗어나
고품질의,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기획되었습니다.
BLUPINO는 착즙한 그대로의 사과주스에 탄산 만을 더해
탄산음료의 청량감을 느끼면서도 건강함은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음료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젊은 층을 타겟팅하고 있어 instgrammable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Instagrammable 하기 위해서는 멀리서 보더라도, 해상도가 좋지 않은 사진에서도
'저 디자인은 블루피노다' 라는 것이 인식될 수 있는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어떤 방향이던 소비자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는 것을
전달해줄 수 있는 디자인을 선정할 예정이니
귀여운 느낌, 가벼운 분위기 등은 최대한 배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청년연구소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20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20개의 패키지 디자인 작품 중
BRAND_메이트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BRAND_메이트



디자인 설명

소나무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블루피노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에 포인트를 주어
미니멀하면서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주고자하였습니다.
통일된 디자인에 과일의 아이콘 변경으로
바리에이션될수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디테일한부분 수정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 디자인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블루피노 온라인 판매페이지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