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눈에 확 띄는 뉴트로 컨셉의
오갓빵 패키지 디자인

by 라우드소싱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오갓빵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눈에 확 띄는 뉴트로 컨셉의 오갓빵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주)신라명과'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신라명과는 삼성그룹의 호텔 신라 제과 사업부로 발족한 이후
1984년 분사하여 3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베이커리 업계에서 역사가 깊은 회사입니다.
현재, 코스트코와 온라인에서 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제품으로는 '신라명과 브라우니쿠키', '신라명과 마드레느', '신라명과 골든쿠키' 등이 있습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오갓빵 브랜드는 디자인적으로 눈에 띄는 차별화가 되도록,
주요 타겟층이 될 20~30대가 선호하고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25년전통의) 냉동생지 업체로서 신라명과의 전통을 살릴 수 있는
뉴트로(NEW+RETRO=세련된 촌스러움) 디자인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




(주)신라명과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7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2024-06-03 20 03 49.png




의뢰자님께서는
7개의 패키지 디자인 작품 중
soodori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soodori


2024-06-03 20 03 59.png
2024-06-03 20 04 12.png
2024-06-03 20 04 21.png
2024-06-03 20 04 29.png
2024-06-03 20 04 35.png
2024-06-03 20 04 41.png


디자인 설명
뉴트로 컨셉을 전반적으로 하여, 눈에 띌수 있는 사선패턴과 캐릭터를 활용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갓만든 신선한 빵을 느낄 수 있도록 배경을 종이질감의 텍스쳐로 사용 하여 이미지화 하였습니다.
소세지의 레드 컬러와, 레트로의 골드컬러,
그리고 보색 대비되는 컬러를 신라명과 로고텍에 사용하여 톤을 잡았습니다.
소세지 페스츄리 외 다른 라인의 제품에도 간단하게 캐릭터에 빵을 다르게 하여 바리에이션이 가능하며,
메인컬러로 차별화 하여 라인업의 다양성을 추구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사용된 이미지(일러스트) 유료구매 후 일부 수정하여 사용하였습니다.
* 폰트 산돌(유료구매), 상업적 무료사용 가능폰트 사용하였습니다.
* 추후 디테일한 컬러, 일러스트, 이미지, 사이즈 수정 가능합니다.




의뢰자님의 100% 만족한 후기!


2024-06-03 20 04 55.png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1q.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승객에게 친숙함을 선물하는 9호선 캐릭터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