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케이크업체 웹사이트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식욕을 돋구는 오렌지컬러의 케이크업체 웹사이트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가토미작'은 어떤 회사인가요?
A. 2000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는 주로 B2B 위주로 케익을 납품받아 제작 및 판매하는
햅썹(HACCP) 인증 기업인 가토미작이 2021년부터는 프리미엄 수제 케익 및 베이커리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주문과 결제가 쉬운 배달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위한
새로운 웹 사이트 리뉴얼 디자인을 의뢰합니다.
Q. 어떤 웹사이트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강남의 카페에서 즐기는 20년 전통의 맛있는 프리미엄 수제 케익을
직장이나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친구에게 선물도 할 수 있게 된 것을 강조해 주세요.
모바일과 연동된 '반응형'으로 제작하여 웹으로 PC/모바일에 대응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에 들어와 가토미작에서 판매하는 케익과 베이커리를 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가토미작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1일 동안 10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디자인의 중요한 포인트는 호환성입니다. 불어 표기 로고와 한자 표기 소개글,
반응형 웹 등을 고려하여 오류 없는 호환이 컨셉입니다.
저작권 문제 없이 불어 표기가 가능한 신뢰감이 가는 poppins 폰트로 로고를 리뉴얼 하였으며,
국문은 한글, 한자, 일본어 표기시 오류가 없으며 웹폰트로 적용가능한 Noto Sans CJK입니다.
정직하면서 신선한, 그리고 먹음직스럽고 신뢰가 가는
가토미작의 이미지를 표현한 밝은 주황색을 메인 컬러입니다.
어느 화면에서든지 바로 케이크를 구매하거나 예약, 선물 할수 있는
동글이 버튼을 우측 하단에 배치하였습니다.
홈화면에서는 진행중인 이벤트 배너와 신제품를 롤링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갤러리 페이지에선 가토미작의 철학과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쇼핑몰 페이지에선 카드 형식의 이미지의 케이크를 볼 수 있으며,
상단의 탭은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제목으로 수정하며
가변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밑줄로 영역을 구분하였습니다.
가토미작 홈페이지 이미지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디자인부터 제작/시공/출력까지 한번에!
라우드 디자인-제작 100% 대행 서비스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