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Oct 14. 2022

깔끔한 건강식품 로고 디자인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화장품 로고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구매하고 싶어지는 로고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타이거상사'은 어떤 회사인가요?


A. 건강식품 브랜드 영문로고 디자인 의뢰 드립니다.

자연유래 원료를 중심으로 건강분말, 정제, 환, 스틱 형태의 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며, 로고는 제품패키지와 상세페이지 등 사용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Q. 어떤 로고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의미 : 트루밀리는 '트루+패밀리'의 합성어로 온가족이 믿고 먹는 건강식품을 추구합니다.


제품 : 자연유래 원료를 중심으로 한 건강분말, 정제, 환, 스틱 형태의 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며, 로고는 제품패키지와 상세페이지 등 사용될 예정입니다.


선호디자인 : 가로형 / 텍스트형 / 미니멀 / 두께감

- 영문로고라도 고객들이 읽었을때 한글로 트루밀리가 바로 떠오르게 쉬웠으면 좋겠습니다.

- 단순 텍스트형이라도 좀 두께감있고 곡선에 필기체 같은 세련됨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호디자인은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타이거상사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7일 동안 33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33개의 로고 디자인 작품 중

'PARTICLE'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PARTICLE



디자인설명



전체적으로 온 가족이 옹기종기 손잡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그중에 “ T ”의 상단을 어깨동무하는 듯한 형태로 만들어

트루밀리는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추구한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자연의 느낌을 주는 필기체로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형태를 표현했고, 

작은 디지털 화면부터 인쇄물까지 크기에 제약이 없도록

서체의 속공간을 넓게 디자인하여 가독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브랜드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