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화장품 로고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구매하고 싶어지는 로고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타이거상사'은 어떤 회사인가요?
A. 건강식품 브랜드 영문로고 디자인 의뢰 드립니다.
자연유래 원료를 중심으로 건강분말, 정제, 환, 스틱 형태의 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며, 로고는 제품패키지와 상세페이지 등 사용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Q. 어떤 로고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의미 : 트루밀리는 '트루+패밀리'의 합성어로 온가족이 믿고 먹는 건강식품을 추구합니다.
제품 : 자연유래 원료를 중심으로 한 건강분말, 정제, 환, 스틱 형태의 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며, 로고는 제품패키지와 상세페이지 등 사용될 예정입니다.
선호디자인 : 가로형 / 텍스트형 / 미니멀 / 두께감
- 영문로고라도 고객들이 읽었을때 한글로 트루밀리가 바로 떠오르게 쉬웠으면 좋겠습니다.
- 단순 텍스트형이라도 좀 두께감있고 곡선에 필기체 같은 세련됨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호디자인은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인설명
전체적으로 온 가족이 옹기종기 손잡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그중에 “ T ”의 상단을 어깨동무하는 듯한 형태로 만들어
트루밀리는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추구한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자연의 느낌을 주는 필기체로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형태를 표현했고,
작은 디지털 화면부터 인쇄물까지 크기에 제약이 없도록
서체의 속공간을 넓게 디자인하여 가독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