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대1 커스터마이징케어 스킨/바디/속눈썹펌/눈썹
뷰티샵 네이밍 의뢰입니다
네이밍에 의미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4글자를 넘지 않는 한글/영문 이였으면합니다
한글의 경우 영문으로 표기가 쉬워야합니다
고객에게 마음이 편한 곳 쉬어가는 곳이였으면 합니다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곳
○○에스테틱 은 원하지 않습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8일동안
189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aalto>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비포레>입니다!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BEAUTY (뷰티) + FORET(숲) = B·FORET [비포레]
BEYOND (그 이상의) + FORET(숲) = B·FORET [비포레]
밝은 햇살이 떨어지는 푸르른 숲과 같은 공간에서
나만의 뷰티 스타일, 그 이상의 힐링, 리프레쉬를 경험하는 편안한 뷰티샵,
B·FORET [비포레]를 제안합니다.
푸르른 숲을 뜻하는 프랑스어, FORET를 더해
‘뷰티의 숲’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시·공간을 표현한 B·FORET [비포레]는
마치 숲 속을 거닐 듯, 여유로운 BEAUTY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뷰티샵을 의미하는 네이밍입니다.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
(광고카피) BEYOND 뷰티의 숲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 KIPRIS, 마크인포 상표등록 검색시, BFORET와 동일한 네이밍이 없습니다.
* 네이버, 다음 검색시, BFORET와 동일한 상호 네이밍이 없습니다.
* Gabia도메인 검색시, bforet.co.kr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