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개부터 주문 가능한 개인 맞춤 디자인 유리컵(술잔)을 만듭니다.
주류 브랜드를 패러디한 디자인(ex. 처음처럼→민우처럼)제품이 주를 이루고
원하는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쓰거나,
사진을 일러스트 드로잉 하는 등 의뢰형 맞춤 디자인 제품과 지역 관광기념품
또는 지역축제 굿즈을 제작합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OORO 오오로>입니다!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OORO 오오로
1. [오]래[오]래 이것으[로]
2. f[o]r y[o]ur [ro]mance = 당신의 설레임을 위해
오오로는 위 의미를 모두 담아낸 네이밍입니다.
오래오래 추억할 수 있는 커스텀 컵을 제작하는 브랜드이자
우리의 삶에 설레임을 충만케하는 브랜드를 상징합니다.
아울러 오오로는 이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오오라 커스텀 컵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네이밍으로,
이름만으로도 오오라를 부드럽게 연상케하는 강점이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직관적이며, 부드러우면서 힙한 네이밍
OORO를 신규 브랜드명으로 추천드립니다.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 KIPRIS 상표등록 검색시, OORO는 18류[가죽] 상품분류만 등록돼있어,
유리컵 등 커스텀, 광고 등에 해당하는 상품분류 등록 가능하십니다.
* Gabia 도메인 검색시, ooro.kr 도메인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