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생활브랜드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순백의 미니멀한 상세페이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생활공작소'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생활공작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생활용품 및 이미용 브랜드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매일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근한 제품을 만듭니다.
Q. 어떤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 제품 소개를 위한 상세페이지 디자인
- 신제품 출시 시,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템플릿화한 디자인
- 우리 브랜드의 톤앤매너에 맞는 디자인(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참고)
㈜생활공작소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30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30개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작품 중
nobu1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디자인설명
생활공작소 톤앤매너에 맞춰 불필요한 요소는 제거하고 심플하고 깔끔하게 작업했습니다.
가로/세로 동일한 860px 사이즈를 총 6개의 섹션으로 구성하여(=레이어 그룹 6개) 순차 나열했습니다.
각 섹션은 통일성있고 심플하게 구성됩니다.
해당 제품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는 배제했습니다. (일러스트 등)
디자이너가 아닌 사람도 가이드에 따라 손쉽게 작업 가능합니다.
모든 텍스트는 좌측정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