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에이투젠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연구하는 연구회사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의약품 연구를 토대로 상품을 개발합니다. 이번 신규 브랜드인'에이투젠 헬스케어 브랜드'는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사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연구회사의 브랜드 사업의 확장의 개념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브랜드의 첫번째 제품은 혈당유산균 출시 예정, 추후 체지방유산균 등 여러 개별인정형 출시 가능성 있음)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아우를 수 있는 통일성있는 브랜드 네이밍으로 아이디어 제안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브랜드몰 운영예정입니다. 저희 신생 브랜드는 소비자의 건강을 A부터 Z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80만원에 14일동안
174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마음지문>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닥터마이올>입니다!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Dr. my all_닥터마이올 네이밍스토리
닥터마이올은 오랜 노하우와 연구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개발하는 브랜드입니다.
닥터마이올은 건강과 합리성이라는 가치로 일상을 행복하게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가치를 담은, 닥터마이올을 제안합니다.
슬로건 - 건강과 행복을 위한 프리미엄 데일리 솔루션, 닥터마이올!
닥터마이올은 (마치 주치의처럼 A부터 Z까지 나의 건강을 위한 동반자)라는 직관적 의미를 담은 브랜드입니다.
Dr(doctor)를 사용함으로써 전문적이고 신뢰적 심상을 극대화하고자 했습니다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 전문적이고 호감이 느껴지는 어감의 브랜드로.인지성 및 확장성이 용이합니다.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닥터마이올/ doctormyall, 해외특허, 키프리스 검색결과 동일 상표(상호) 없습니다.
도메인 등록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