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아이스슈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유머러스함까지 갖춘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식회사 고선생푸드'는 어떤 회사인가요?
A. 고선생푸드는 냉동식품 생산 전문업체이며 주로 고로케 제품을 판매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아이스슈(얼려먹는슈크림빵)을 생산하는데 패키지디자인과 네이밍을 디자인 하려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네이밍 : 20대 후반들이 좋아할 수 있는 네이밍, 튀는 네이밍, 궁금증 유발 네이밍 좋음
패키지 디자인 : 기존 대기업 상품처럼 뻔한 디자인(사진참조) 말고 튀고 사고 싶어하는 욕구를 주는
디자인 브랜드 네임을 같이 부탁함. 인스타나 페이스북 등에서 사진을 찍고싶어하는 디자인을 원합니다.
(이슈가 될수있는디자인,네이밍)
주식회사 고선생푸드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6일 동안 16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소비자로 하여금 왜 반할 수 밖에 없는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름입니다.
고선생 고로케의 네이밍과 상품상세 설명을 보고 느낀 고선생의 이미지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이미지였습니다.
타 브랜드의 슈크림빵/아이스슈 제품에 비해 장점이 많기 때문에,
한 번에 그 모든 장점을 하나의 이름에 드러내기 보다는
소비자에게 유머러스하게 접근하면서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게하는 이름을 제작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