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신선식품쇼핑몰 택배 박스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캐릭터를 사용해 친근한 택배 박스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식회사하진'은 어떤 회사인가요?
A. 고객을 위한 1:1 맞춤식 장보기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장보는남자는
풍요로움과 생활의 여유를 함께 배달합니다.
장보는남자는 온라인 신선식품 쇼핑몰 업체 입니다.
여러가지를 골라담아 한박스에 넣어 배송하는 업체인데
신선하고,안전하고,빠르게 배송하는게 장점입니다.
Q. 어떤 라벨과 박스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일반 택배용 박스 입니다.
칼라박스가 아니다 보니 컬러는 최대 4도 까지 가능합니다.
(진한색 연한색 이런건 컬러 가지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ex:검정색 - 검정색을 연하게 하면 회색 <- 이런경우는 1가지 컬러임)
저희 회사 캐릭터와 로고 같이 첨부하였으니 참고 해서 요청드립니다.
주식회사하진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5일 동안 18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설명
신선한 식품을 당일배송 한다는 특징을 살리기로 하고
흰색잉크를 활용한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밝은컬러가 박스종이색상에 묻혀 잘 안보이는 취약점을 없애기 위해
강조할 부분에 흰색잉크를 베다로 사용하였고,
이를 일부분에만 적용해 채도의 강약을 조절함으로써
독특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사용된 컬러인 옐로우 사용으로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천막의 형태로 장식해 채소,과일 상점이 한번 더 기억되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