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1인가구 전용 밀키트 박스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깔끔하고 실용적인 밀키트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외포컴퍼니'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외포컴퍼니의 "혼자야"는 1인 가구의 의식주를 책임지겠다는 것을 목표로하는 브랜드입니다.
혼자야 밀키트, 혼자야 가구, 혼자야 주방용품, 혼자야 생활용품 등등
1인가구에게 가장 알맞는 아이템들을 이 브랜드에 모아 제공하는 일종의 1인가구 플랫폼이 목적입니다.
가장 먼저 취급할 것은 음식으로, 1인분 정량의 식재료와 레시피를 동봉한
키트를 만들어 제공할 것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주 타겟층은 20-30대 여성 1인가구이고, `나를 위한 작은 사치`가 컨셉입니다.
집 형태를 연상시킬 수 있는 종이박스재질의 패키지였으면 하고,
펼치게 되었을 때 식탁보처럼 음식물의 받침이 되었으면 합니다.
두고두고 **받침으로 사용되어도 좋습니다.
대신 그 때, 위에서 플레이팅된 음식사진을 찍게되면 "혼자야"라는 로고가 확실히 보이게 되어서
사진을 SNS에 올렸을 때, 보기만 해도 `아 이건 혼자야의 상품이구나` 라는 것이 홍보되었으면 합니다.
외포컴퍼니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31일 동안 15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자취하는 20대 여성 디자이너로써
사용하기에 가장 편할 디자인을 고민해 봤습니다.
박스로 받아 한번에 펼쳐 테이블 매트까지 활용이 가능한 패키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