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홈클리닝 스프레이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깨끗하고 퓨어한 이미지의 홈스프레이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비오랩'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아이힐은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아이힐의 뜻은 아이(I,baby)+ 힐(Heal,health)의 이중적인 의미를 가진 브랜드 네임으로
"나와 아이의 건강을 치유하다"를 뜻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브랜드로고는 첨부된 로고파일중 한글/영어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넣어주시고요
온가족이 쓰는 제품이어서 따뜻한 느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산균이 들어갔다는것을 제품명에 캡슐그림을 넣어서 강조했으면 좋겠고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의 느낌이 나면 좋겠습니다.
이제품의 사용처는 침구류,자동차시트,유모차,옷장,신발장이며 유해균 및 세균제거 용도입니다.
비오랩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2일 동안 10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설명
하늘색 배경이 흰 용기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디자인 한 가운데 유산균을 연상할 수 있는 캡슐 이미지가 반짝 반짝 깨끗해진 집 아이콘과 어우러져
홈 클리닝 제품임을 쉽게 연상할 수 있게합니다.
전체 무광 코팅에 캡슐 부분을 유광 코팅 처리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홈스프레이 제품 판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