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청양고추 분말 라벨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목성 있는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비트하트(주)'은 어떤 회사인가요?
A. 피자, 치킨, 짜장면, 삼계탕 등 배달음식, 밀키트 등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 칼칼하게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뿌려서 먹는 청양고추가루 B급 감성 브랜드 뿌려뿌려의 첫번째 제품 청양고추가루 분칠한 말 (분말)이 느끼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주세요. 해외 거주 중인 분, 캠핑 등 여행 중 휴대용으로 챙겨가실 분, 칼칼하게 음식을 먹고 싶은 분을 위한 제품
Q. 어떤 라벨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B급 감성 브랜드로 "웃기다" "우습다" "재밌다" 는 컨셉을 만들려고 합니다.
디자인에 가장 중요한 점은 느끼한 말 이미지입니다. 느끼한 말 이미지 (분칠한 말 = 분말) 화장한 말이 느끼하게 쳐다보며 느끼하면 청양고추를 뿌려먹으라는 느낌입니다. 첨부파일 1번의 첫장에 빨간색 칸에 보이는 말 이미지의 느낌입니다.
용기는 유리용기이며 양념통의 사진은 파일에 첨부되어있습니다.
라벨 사이즈는 유리병의 3면으로 1번 파일에 명시되어있습니다.
높이 63mm x 옆면 114mm 로 (한면당 38mm 입니다.)
SNS B급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을 바랍니다.
신제품이라 현재 문구의 경우 향후 최종 선택 후 수정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디자인 해드릴까요?
양념통 유리병 용기에 부착할 라벨 스티커 작업을 의뢰합니다.
분칠한 말 (분말)이 느끼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주세요.
느끼하면 청양고추를 뿌려먹으라는 느낌입니다.
디자인 설명
기획의도에 따라 느끼한 표정의 말을 주요 그래픽으로 표현된 키치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말을 통한 주요 메세지가 부각될 수 있도록 깔끔한 레이아웃과 주목성있는 컬러등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피드백을 통한 수정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