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Feb 11. 2022

밀리의 서재에서 만나요

지금 기획을 시작합니다

2쇄 판매에 들어간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은 기획으로 일을 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기획 이론을 다룬 책입니다. 사수가 없거나 성장에 목마른 주니어분들이 혼자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든 책이죠. 이 책의 초고를 완성한 때는 2020년 상반기였습니다. 코로나 등으로 갑자기 어려워진 출판 업계 사정 등으로 제 때 나오지 못하고 작년 11월에 나왔지만 필요로 하는 많은 독자분을 만난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작년 마지막 날에는 구독 서비스 '밀리의 서재'의 밀리 오리지널로 <지금 기획을 시작합니다>가 전자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을 쓰고 나서 보다 더 쉬운 내용을 써보자는 생각으로 브런치에 기획 업무와 회사 생활과 관련된 아티클을 편집하여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약 1,500명 정도 되는 분들의 서재에서 읽히고 있는 중입니다. 혹시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시는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



출간된 지 한 달이 넘어 말씀드리는 이유는 저도 늦게 알게 되었기 때문이죠 ^^;; 제 브런치 여기저기에서 좋은 마음으로 글을 읽으신 분들은 하나의 축으로 정리된 글을 읽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회생활이 궁금한 대학생 분들이나 정말 이제 막 회사와 기획에 적응 중인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작년부터는 데이터와 관련된 책을 쓰고 있습니다. 벌써 시작한 지 1년 가까이 되고 있는데요. 일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 되는 소식으로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일하면서 배운 것을 글로 바꾸는 작업은 오랜 기간 집중이 필요한 작업이라 할 때마다 지치는 마음이 있지만 어렵게 알게 된 것을 제 글을 통해 조금 뒤에 하시는 분들은 빠르고 쉽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도움 되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 2쇄에 들어갑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