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강의안 공유 | 2019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창업(스타트업)

by 고명환

1. 2019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 Sample(20장)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3.JPG
슬라이드4.JPG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6.JPG
슬라이드7.JPG
슬라이드9.JPG
슬라이드10.JPG
슬라이드12.JPG
슬라이드17.JPG
슬라이드18.JPG
슬라이드19.JPG
슬라이드22.JPG
슬라이드25.JPG
슬라이드27.JPG
슬라이드28.JPG
슬라이드29.JPG
슬라이드31.JPG
슬라이드32.JPG
슬라이드37.JPG


2. 2019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 전체(39장)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2019-129561793


3. 2019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 강의개요


◎ 2019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1. Push 마케팅 VS Pull 마케팅
2. 스타트업 온라인 마케팅
3. 고객별 마케팅 전략 B2C
4. 고객별 마케팅 전략 B2B
5. 고객별 마케팅 전략 B2G
6. 기발한 마케팅 사례

◎ 강의 특징

1. 스타트업의 Pull 마케팅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2. 온라인 마케팅 로드맵을 이해할 수 있다.
3. B2C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4.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5. B2G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6. 다양한 스타트업 마케팅 사례를 통해 벤치마킹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page : 39P
- 강의대상 : 시제품 개발 후 마케팅에 고민인 스타트업 창업자
- 강의시간 : 2시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강의안 공유 | 2019년 창업아이템 발굴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