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강의안 공유 |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창업(소상공인)

by 고명환

1.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 Sample(10장)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9.JPG
슬라이드15.JPG
슬라이드19.JPG
슬라이드23.JPG
슬라이드31.JPG
슬라이드35.JPG
슬라이드38.JPG
슬라이드52.JPG
슬라이드54.JPG


2. 소상공이 마케팅 전략 - 전체 강의안(56장)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ss-70901931


3.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 강의개요


가. 강의구성


1장 내 고객은 어디있나?

2장 마케팅 종류 및 사례


나. 강의대상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자, 매출활성화에 고민인 소상공인


다. 강의특징


- 마케팅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지한다.

- 소자본 창업에 적합한 타겟 고객을 선정하는 방법을 배운다.

- 다양한 마케팅 종류 및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라. 강의시간 : 2시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강의안 공유 | 창업 성공사례 및 준비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