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강의안 공유 | 스타트업 마케팅

창업(스타트업)

by 고명환

1. 스타트업 마케팅 - Sample(12장)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4.JPG
슬라이드19.JPG
슬라이드22.JPG
슬라이드26.JPG
슬라이드28.JPG
슬라이드35.JPG
슬라이드44.JPG
슬라이드48.JPG
슬라이드67.JPG
슬라이드69.JPG
슬라이드74.JPG

2. 스타트업 마케팅 - 전체 강의안(78장)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ss-79351799


3. 스타트업 마케팅 - 강의개요


가. 강의구성


1장. 사업계획의 중요 포인트

2장.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전략

3장. 기발한 오프라인 전략


나. 강의대상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창업자


다. 강의특징


- 사업계획에서 마케팅 기획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할 수 있다.
- 풀 마케팅과 푸쉬 마케팅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C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B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G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사례를 통해 O4O 산업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 국내외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벤치마킹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스타트업에게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해진다.


라. 강의시간 : 3시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강의안 공유 | 창업기업 성장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