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스타트업)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ss-79351799
가. 강의구성
1장. 사업계획의 중요 포인트
2장.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전략
3장. 기발한 오프라인 전략
나. 강의대상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창업자
다. 강의특징
- 사업계획에서 마케팅 기획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할 수 있다.
- 풀 마케팅과 푸쉬 마케팅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C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B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G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사례를 통해 O4O 산업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 국내외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벤치마킹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스타트업에게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해진다.
라. 강의시간 : 3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