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강의안 공유 |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창업(소상공인)

by 고명환

1.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 Sample(18장)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3.JPG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14.JPG
슬라이드15.JPG
슬라이드16.JPG
슬라이드18.JPG
슬라이드19.JPG
슬라이드21.JPG
슬라이드27.JPG
슬라이드34.JPG
슬라이드35.JPG
슬라이드39.JPG
슬라이드45.JPG
슬라이드48.JPG
슬라이드50.JPG
슬라이드55.JPG
슬라이드60.JPG


2.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 전체강의안(67장)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2018-88605797


3.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 강의개요


1. 강의구성

가. 마케팅 개념과 필요성
나. 타깃고객 발굴의 중요성
다. 마케팅 종류와 사례

2. 강의대상

(소상공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 초기 창업자

3. 강의특징

가. 마케팅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나. 타깃 고객 발굴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다. 현재 마케팅 트렌드를 알 수 있다.
라. 타깃고객 발굴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마.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을 숙지할 수 있다.
바. 소상공인에 적합한 마케팅 종류를 이해할 수 있다.
사. 다양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성공 요인을 도출 할 수 있다.

4. 강의시간 : 2시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강의안 공유 | 자활기업의 개요와 사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