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명환 Feb 22. 2018

강의안 공유 |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창업(소상공인)

1.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   Sample(18장)



2.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   전체강의안(67장)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2018-88605797


3.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new) -   강의개요


1. 강의구성 

가. 마케팅 개념과 필요성 
나. 타깃고객 발굴의 중요성 
다. 마케팅 종류와 사례 

2. 강의대상 

(소상공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 초기 창업자 

3. 강의특징 

가. 마케팅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나. 타깃 고객 발굴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다. 현재 마케팅 트렌드를 알 수 있다. 
라. 타깃고객 발굴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마.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을 숙지할 수 있다. 
바. 소상공인에 적합한 마케팅 종류를 이해할 수 있다. 
사. 다양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성공 요인을 도출 할 수 있다. 

4. 강의시간 : 2시간 

매거진의 이전글 강의안 공유 | 자활기업의 개요와 사례 분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