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강의안 공유 | 2018년 스타트업 고객별 마케팅 전략

창업(스타트업)

by 고명환

1. 2018년 스타트업 고객별 마케팅 전략 - Sample 강의안(20장)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3.JPG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11.JPG
슬라이드16.JPG
슬라이드17.JPG
슬라이드28.JPG
슬라이드33.JPG
슬라이드35.JPG
슬라이드36.JPG
슬라이드43.JPG
슬라이드45.JPG
슬라이드46.JPG
슬라이드50.JPG
슬라이드58.JPG
슬라이드63.JPG
슬라이드69.JPG
슬라이드71.JPG
슬라이드79.JPG
슬라이드86.JPG


2. 2018년 스타트업 고객별 마케팅 전략 - 전체 강의안(88장)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2018-104012253


3. 2018년 스타트업 고객별 마케팅 전략 - 강의 개요


1.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가. 마케팅 개념과 필요성
나. 사업계획의 중요 포인트
다.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전략
라.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2. 강의대상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창업자

3. 강의 특징

1.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기업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
2. 풀 마케팅과 푸쉬 마케팅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3.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C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4.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B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5.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G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6. 국내 스타트업의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접할 수 있다.
7. 해외 스타트업의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접할 수 있다.
8. 스타트업에게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해진다.


4. 강의 시간 : 3시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강의안 공유 |창업 생태계와 트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