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스타트업)
https://www.slideshare.net/KOMYUNGHWAN/2018-104012253
1.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가. 마케팅 개념과 필요성
나. 사업계획의 중요 포인트
다.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전략
라.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2. 강의대상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창업자
3. 강의 특징
1.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기업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
2. 풀 마케팅과 푸쉬 마케팅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3.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C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4.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B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5.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B2G 마케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6. 국내 스타트업의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접할 수 있다.
7. 해외 스타트업의 기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접할 수 있다.
8. 스타트업에게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해진다.
4. 강의 시간 : 3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