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하영 Aug 18. 2023

나도 책이라는 걸 쓸 수 있을까?

나만의 책 만들기 클래스 8-9월 모집 



내가 쓴 글이 책으로 만들어진다면 어떨 것 같나요?


8월에서 9월까지 삶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영감으로 저와 함께 에세이를 쓰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책을 만들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날짜, 시간, 장소가 맞지 않은 분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상시 모집하고 있는데요. <내 젊은 날의 유서>라는 테마로 준비한 이번 클래스는 4년 동안 500명이 넘는 분들에게 책을 만들어준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처음 쓰는 사람도 쉽게 책을 만들 수 있도록 세세한 가이드라인과 살아있는 영감을 드릴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개인 일정'에 맞게 작업이 가능하며 탈고의 과정을 통해 책을 제작해 보며 ‘작가’의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온라인 클래스를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는 글쓰기 시크릿 자료와 추가적인 영감 + 영상 강의가 제공됩니다. 


글쓰기는 내면의 나를 알아가는 과정으로 우린 이 클래스를 통해 마음 깊은 곳에 묵혀있는 감정을 과감히 꺼낼 예정입니다. (제가 질문을 엄청 많이 하거든요!) 느끼는 감정을 모두 표출하며 살기 힘든 요즘이죠, 그렇기 때문에 나의 감정과 이야기를 책으로 만드는 건 삶의 가치를 보다 더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클래스를 통해 쉴 새 없이 달려온 나에게 잠시 쉼을 주고 몰랐던 내면의 이야기를 글로 써보세요. 참여하신 분들도 큰 만족감을 느끼셨답니다. :)


이번 테마인 <내 젊은 날의 유서>는 나의 불안과 결핍을 인정하고 행복을 찾는데 좋은 양분이 될 것입니다. 비록 온라인이지만 80% 이상의 성공률을 보이기 때문에 이 클래스를 통해 나의 자존을 더 단단히 만들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제 클래스는 '처음 글을 쓰는 사람'에게 더욱 추천드리는 클래스며 책 제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매주 1:1 피드백과 단톡방을 통한 소통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6주간 저와 함께 글을 쓰신 분은 <직접 지은 제목>과 <본인의 이름>이 적힌 개인 단편집 4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 책을 만들어드리니 가을의 시작점에서 인생에 글을 써보며 새로운 취미 생활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클래스 진행방식과 '커리큘럼, 일정, 비용'등 자세한 내용은 따로 사이트를 제작해 놓았으니 @as.yours 제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DM 해주세요!




<모집기간>

8월 24일 목요일 자정까지

@as.yours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저와 함께 책을 만들 사람을 찾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