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tilda Sep 24. 2022

즐거운 토요일

말그대로 즐거운 토요일이다.


평소라면 아침에 일어나 남편과 맥모닝을 먹거나 안 먹더라도 익숙한 산책길 한바퀴 돌고오면

토요일 오전이 끝나있다.


그런데 오늘은 금요일에 한 약속대로 7시쯤 일어나 7시반에 북한산에 갔다.

차에 주유를 하고 커피를 사고 가다보니 8:30부터 산을 탈 수 있었다.


사람들이 가득한 북한산이었다.

가을 하늘에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니 산 타기 좋은 날이었다.


오늘 우리는 처음부터 무리해서 산 정상에 오르지 않고 적당할 정도로 타고 내려오기로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산을 타고 내려와서 그 근방에 두부집에 가서 한식을 먹었다.

남편도 나도 많이 살이 찐 상태이기에 청국장과 순두부를 택해서 슴슴한 한끼를 먹었다.


어제부터 바람떡이 먹고 싶어서 그 근처 떡집에서 떡을 사와 집에 와서 씻고 먹었다.


졸려서 눈을 감았다 뜨니 벌써 2시 40분이길래 나는 햄스터 등을 좀 어루만지다가 이 글을 쓰기 시작했다.


북한산 근처에서 산 커피가 매우 썼는데도 집에 돌아와서 잠이 온거 보니 역시 나는 잠만보인가싶다.


밖은 여전히 공사중이라 꽤나 시끄럽다. 그래서 아침 일찍 등산하고 오길 더 잘했다.


아까운 주말이 이렇게 흘러가는구나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무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