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기간: 2022년 12월 20일(화) ~ 12월 30일(금)
・결과 발표: 2023년 1월 3일(월) - 플로어웍스 인스타그램 게재 & 개별 연락
・지원 자격
-플로어웍스 도서를 사랑하는 분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분
・신청 방법
① 플로어웍스 인스타그램 계정(@floorworx_publishing) 팔로우, 포스팅 좋아요, 전체 공개 필수
(친구 소환,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요)
② 하단 프로필 링크 설문지에 답변을 달아주세요.
③ 댓글로 ‘참여 완료’ 남겨주세요.
・모집인원 30명
・서평단 미션 (2023년 1월 초 출간 예정)
① 도서 수령 후 3주 이내로 온라인 서점 서평 기록
(온라인 서점-교보,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중 두 곳 이상 게시)
② 도서 수령 후 3주 이내로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 등 서평 기록
(개인 SNS-전체 공개 계정-중 최소 한 곳 이상 게시)
③ 출간기념회 및 북토크, 온라인 모임 자발적 참여
・서평단 혜택
-⟪그대의 마음에 닿았습니다⟫ 신간 도서 증정
-저자와의 북토크 행사 우선 초대권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공부를 잘하는 수험생이 지망하는 1순위는 의과대학입니다. 언제부터 최상위권 학생의 장래 희망이 하나로 의기투합했는지 알 수 없지만, 어찌되었건 어렵게 의대를 진학한 예비 의사들이 선호하는 인기 전공 중 하나가 ‘정신건강의학과’입니다.
타인의 마음을 치료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학식이 높은 사람이 더 좋은 치료자가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어쩌면 사람의 ‘마음을 치료하겠다’는 것 자체가 오만일수도 있고요.
청년정신건강, 남겨진 자를 위한 애도, 트라우마 극복, 마약중독 재활, 자살예방, 코로나19, 군정신건강, 북한이탈주민, 국가폭력 치유…
단어만으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분야 최전방에서 헌신하는 아홉 명의 정신과 의사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들은 섣불리 스스로를 치료자라 칭하지 않습니다. 환자를 통해 오히려 자신들이 조금씩 성장해나간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재난 현장의 상처 입은 마음을 보듬어주는 의사들. 이 시대 진정한 위로와 공감을 ⟪그대의 마음에 닿았습니다⟫에서 시작해보죠.
다정하고 친절한 동반자 ‘9인의 정신과 의사’가 책 속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울고 웃고 평온해질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책을 열어도 좋습니다.
-가치있는 전진을 지향하는 도서출판 플로어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