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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슈퍼차트 Nov 14. 2022

건강기능식품-시리즈 키워드 연속 상위노출 성공

네이버 검색결과 첫 페이지 상위노출 사례





연말연초가 다가올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게 되시죠? 

각종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도 특히 더 증가하는 시즌이 오는데요, 

오늘은 건강기능식품 관련 업체와 진행한 블로그마케팅 캠페인 결과, 건강기능식품 관련 키워드들이 줄지어 상위노출에 성공한 사례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여러 종류의 관련 키워드들 중에서 난이도 및 유지기간을 고려한 후에

도출한 목표는 키워드 '위영양제', '위에 좋은 음식', '탈모영양제'의 상위노출입니다.





슈퍼차트 내의 키워드 검색 기능을 활용해서 해당 키워드의 상위노출 난이도와 평균 유지기간, 검색량, 그리고 적정 광고단가까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키워드 별 각 블로거들의 상위노출 가능성을 바탕으로 추천해주는 목록을 참고하여, 

각 검색 필터를 조정하여서 적합한 블로거들을 섭외하였습니다.





평소 "화장품, 식품" 등 뷰티헬스와 관련된 카테고리 글을 발행해오던 블로거를 위주로 섭외를 진행했으며

"위영양제","위에 좋은 음식","탈모 영양제"를 목표 키워드로 블로그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하였습니다.




여러 키워드에서 모두 검색결과 첫 페이지 상위노출에 성공하였습니다.





목표로 했던

"위영양제","위에 좋은 음식","탈모영양제"

세 키워드가 모두 성공적으로 상위노출되었습니다.





양으로 승부하는 일반 블로그 체험단과는 다르게, 소수의 소재 최적화 블로거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슈퍼차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인플루언서 분석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똑똑하게 학습된 슈퍼차트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바탕으로, 원하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소재에 맞추어 업체와 최적화된 블로거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소 상위노출에 성공시킨 키워드들과 그 카테고리 비율을 파악하여 매칭의 적합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예상 광고 단가도 제공하고 있기에 턱없이 높은 가격, 비합리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확률을 없애드립니다.


가장 적절한 타겟 어디언스를 갖고 있는
가장 상위노출 가능성이 높은
가장 우리 업체와 잘 맞을 블로거를 찾을 수 있고


거기다 예상 광고단가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슈퍼차트를 통해서는 캠페인 전체의 조회수, 클릭수, CPC, CTR등의 데이터도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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