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근아 Dec 18. 2023

우리 놀아 볼까요? EP.01

메이페이퍼 ㅣ 근아 놀이터에서 놀아 볼까 ㅣ 01

 아이의 마음을 장착하시고!













 ~



~



~



Copyright 2023. 정근아 all rights reserved.


~



~



~



~



~


월요일입니다.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내일, 화요일, 새벽 4시 반. 




놀이는 이어집니다.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의 마음으로, 오늘 하루를 놀아 보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실지, 어떻게 보내고 계실지 궁금하네요. 




저는 여기서 기다리겠습니다. 




무궁화~~~~~~~~~~





놀이는 1.2편으로 이어집니다. >> 2편 놀러가기 >> 3편 놀러가기







안녕하세요. 근아입니다.

<근아 놀이터에서 놀아 볼까> 매거진을 발행합니다. 내일 또 놀러 오세요.



앞으로 연재되는 [메이페이퍼]들입니다.

월 - <근아와 놀아 볼까> 매거진 발행

화 / 금 - <나의 삶에는 동화가 있다> 연재

수 / 토 - <나는 호주에서 5살이다> 연재

목 - <정근아 우화집(가제)> 연재예정

일 - <유치원에서 받아 온 별풍선 > 동시 연재


매달 12일 <메이페이퍼의 브런치 성장일지> 매거진 발행

<메이페이퍼의 영어버전> 매거진 발행 (12월 25일 월요일 예정)


Copyright 2023. 정근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