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Sep 29. 2018

[완료]메디블록 홀더분들을 위한 HUM 에어드랍


안녕하세요. 
글로벌 의료정보 블록체인 메디블록(MediBloc)입니다. 오늘은 MED, MEDX와 HUM토큰 홀더분들을 위한 기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7월 블록체인 기반의 환자 네트워크 플랫폼인 휴먼스케이프가 메디블록의 개인 건강정보 플랫폼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 이후 메디블록 팀은 휴먼스케이프 팀과 지속적인 논의를 진행하면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 휴먼스케이프에 투자를 결정했습니다. 휴먼스케이프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는 모두 MED와 MEDX를 이용해 이루어졌습니다.


오는 10월 4일 CPDAX 원화거래소에 상장이 확정된 휴먼스케이프는 지난 7월 프리세일을 2분 만에 마감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프로젝트로, 서울아산병원, 가톨릭성모병원 등 국내 주요 대형병원을 파트너로 두고있으며 이더리움 재단 전 어드바이저인 Bernd Lapp이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자문으로 참여 중인 프로젝트입니다.


이에 메디블록팀은 MED, MEDX 홀더분들을 대상으로 HUM 토큰을 에어드랍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름하여 메디버스(Medi-Universe)에 최근 합류한 휴먼스케이프 첫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프라이빗 세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둬 메인 퍼블릭 세일을 진행하지 않아 거래소 상장 후 직접 거래를 하지 않고는 더이상 HUM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지금! 첫 상장 기념 에어드롭을 통해 메디블록&휴먼스케이프 홀더가 되어보세요!


에어드롭을 위한 스냅샷은 Qtum의 경우 Block number(237,536), Ethereum의 경우 Block number(6,446,644) 기준 예상시간인 10월 3일 오후 11시 59분 00초(KST, UTC+9)에 이뤄질 예정입니다. Qtum의 경우 Qtum 공식 익스플로러(https://explorer.qtum.org) 기준, Ethereum의 경우 이더스캔(https://etherscan.io)을 통해 실시간 블록 현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에어드롭 대상자는 개인 퀀텀 지갑에 10,000 MED 또는 개인이더리움 지갑에 10,000 MEDX 이상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자세한 HUM 에어드랍 수령 방법 및 기준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MED, MEDX 홀더 분들께서는 수령 방법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시어 한 분도 빠짐없이 HUM 토큰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휴먼스케이프로부터 에어드랍으로 할당받은 수량은 총 50,000,000HUM이며, 신청순서 기준으로 선착순 1,000분께 에어드랍이 지급됩니다. 단, 스냅샷 시점에 10,000MEDX 혹은 10,000MED 이상을 제출하신 주소에 보유하고 계셔야 하기 때문에 이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선착순 1,000명 안에 들었더라도 다음 신청자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

[에어드랍 이벤트 스냅샷 일시]

-Qtum 블록넘버 : 237,536 (실시간 블록 넘버 확인 : https://explorer.qtum.org ) 

-Ethereum 블록넘버 : 6,446,644 (실시간 블록 넘버 확인 : https://etherscan.io ) 

- 스냅샷 시간(예상) : 2018년 10월 03일 오후 11시 59분 (KST, UTC+9)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대상]

-스냅샷 시점 개인 이더리움 지갑에 10,000 MEDX 이상 보유자

-스냅샷 시점 개인 퀀텀 지갑에 10,000 MED 이상 보유자  


[에어드랍 이벤트 내용]

-에어드랍 대상자 분들에게 이더리움 수령 주소당 50,000 HUM 을 지급하며 최대 50,000,000 HUM 지급 (수령 주소가 같은 경우 중복 지급은 되지 않습니다)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방법]

-2018년 10월 10일 오후 11시 59분 (KST, UTC+9)까지 본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MED와 MEDX 보유자의 경우 참여방법이 다르니 반드시 구분해서 신청해주세요.

-MED 보유자 링크:  http://bit.ly/HUMairdropforMED 

-MEDX 보유자 링크: http://bit.ly/HUMairdropevent


[HUM 에어드랍 완료]

-2018년 10월 11일에 등록하신 개인 이더리움 지갑에 HUM이 지급됩니다. ( HUM 수령은 이더리움 주소 하나당 1회만 가능합니다. )


- HUM 에어드롭 당첨자 리스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hnjLEVi1Xu74hq4oU6uasyzWWnE748HkmccpDNHZ2k0/edit#gid=0


[유의사항]

- 수령 이더리움 주소는 거래소 지갑이 아닌, 개인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신청서를 기한 내에 작성해주셔야 HUM 에어드랍 이벤트에 정상 참여됩니다.

*모든 이벤트 참여 전, 자산의 유일한 암호인 니모닉 백업을 잊지마세요! 

메디블록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있는 서드파티들의 합류를 통해 홀더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디블록 팀 드림. 
__

메디블록 홈페이지 : https://medibloc.org/ 

메디블록 블로그 :  https://brunch.co.kr/@medibloc

메디블록 공식 텔레그램방(한국): https://t.me/mediblockorea

메디블록 공식 텔레그램방(영문): https://t.me/mediblocannouncement 



작가의 이전글 지금 바로 타세요, 메디블록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