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Oct 15. 2018

[ANN] 정월대메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당첨자


안녕하세요 메디블록 팀입니다. 


성공적으로 테스트넷 런칭을 마친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정월대메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약 1,000명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000개의 소원 중 선정된 단 한 분은


 “매달 20만원이나 하는 약값으로 더이상 엄마한테 부담주지 않고 싶어요!! #wish”


라는 트랜잭션을 보내주신 분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당첨자 분께는 인증해주신 이메일로 개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 기준은 실현 가능한 범위에서 메디블록 팀에서 의미있게 들어드릴 수 있는 소원을 선정했습니다. 당첨자 분과 함께 소원을 들어드리는 진행상황도 함께 공유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십시오. 

본 이벤트에서처럼 메디블록은 비개발자분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블록체인 기술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 제공과 탄탄한 기술 개발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메디블록 팀 드림 


*앞으로 메디블록의 다양한 소식들은 메디블록 홈페이지에 가입하시거나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시면 가장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넷 바운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바운티 수령 지갑주소 수집을 위한 이메일을 전송해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메디블록 웹사이트: https://medibloc.org/

메디블록 공식 채팅방(KOR): https://t.me/mediblockoreachat/


메디블록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개인 의료정보 플랫폼으로써 의료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메디블록 팀의 공동 창립자인 고우균과 이은솔은 각각 유능한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갖춘 의료인입니다. 이들은 의료산업의 최전방에서 기존의 의료 시스템의 한계를 체감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메디블록을 기획, 설계하였습니다. 메디블록 팀은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제공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가 창조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ANN]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앱 ‘메디블록’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